주니엘 레이양 삼일절 스타들의 sns 이모저모

주니엘 레이양 삼일절 스타들의 sns 이모저모

 

삼일절 일제강점기였던 1919년 3월 1일, 독립을 선언하고 만세운동을 시작한 날입니다.

 

이 3.1 운동은 세계에서도 비슷한 예가 많지 않은 대규모의 집단적 저항 운동으로, 광복에 대한 한국인의 염원과 일본의 만행을 만천하에 알린 사건으로 기록되어 있는데요.

 

삼일절은 한국의 법정 공휴일 중 하나이며 이 날에는 태극기를 게양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삼일절을 맞이하여 스타들의 sns에서도 이를 언급하며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가수 주니엘 삼일절 언급으로 여러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니엘 sns 주니엘 인스타그램 - 사진

 

1일 가수 주니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각해보니 참치를 얘기할게 아니고 오늘은 삼일절이에요! 세계에 대한민국이 독립되었다는 걸 알린 날입니다. 독립운동을 해주셨던 우리 애국지사분들을 기억하고 감사합시다. 대한독립만세!"라며 삼일절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였는데요.

 

 

 

잘못된 정보(대한민국이 독립되었다는 걸 알린 날)를 기재하면서 한 팬이 알려준 정보(대한민국이 독립의사를 밝힌 날)로 다시 수정하는 해프닝(?)이 있었습니다.

 

이어 "잘못된 정보가 있어서 수정했습니다. 알려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기억하겠습니다."라며 큰 실수(?)가 될 뻔한 일을 한 팬의 지적으로 수정할 수 있게 된 점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는데요.

 

레이양 sns 레이양 인스타그램 - 사진

 

모델이자 트레이너 레이양 또한 삼일절 언급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레이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삼일절. 한민족이 일본의 식민통치에 항거하고, 독립선언서를 발표하여 한국의 독립 의사를 세계 만방에 알린 날을 기념하는 날. 초등학생 사회시간에 삼일절 배우다 울었던 기억이..#묵념 #순국선열"이라는 내용의 글과 사진한장을 게재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레이양은 총을 들고 서 있는 모습으로 짧은 하의로 각선미를 강조했고 트렌치 코트에 하이힐, 선명한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이미지를 드러내었는데요.

 

팬들의 반응이 그다지 우호적이지(?) 않은 관계로 현재 해당 게시물은 삭제를 한 듯 합니다.

 

토비스미디어 제공 - 사진

 

대신 1일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를 통해 "삼일절은 우리 한민족이 일제의 식민 통치에 저항하고 독립 선언서를 발표해서 독립의사를 세계만방에 알린 아주 의미있는 날이다"고 전하며 "이렇게 뜻 깊은 날, 모두 올바르게 태극기를 달아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날이 됐으면 한다"며 "국경일과 기념일에는 깃봉과 깃면의 사이를 떼지 않고 달아주는 것이 바른 태극기 다는 법"이라고 소개하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한편 레이양은 최근 Mnet '프로듀스 101', MBC '한번 더 해피엔딩', SBS '돌아와요 아저씨'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가수 주니엘은 최근 C9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은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