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제작진 이윤정 순끼 사과전문 공식입장

치인트 제작진 이윤정 순끼 사과전문 공식입장

 

tvN '치즈인더트랩' 제작진이 공식입장을 발표한 가운데, 치인트 제작진이 항간의 오해와 비판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양해를 구하면서 이윤정 순끼 사과 및 이윤정 사과전문 그리고 이윤정 공식입장 관련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치인트 제작진은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드라마와 관련된 좋지 않은 소식으로 드라마와 원작을 사랑해주신 팬 분들 모두에게 심려를 끼쳐드린 점, 드라마에 참여해준 배우들께 불편함을 느끼게 한 점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는데요.

 

 

치인트 포스터 - 사진

 

이어 "'치인트' 원작자인 순끼 작가님에 대해서도 원작자를 좀 더 세심하게 배려하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드라마 제작에만 너무 함몰된 나머지 원작자에게 중반 이후부터 대본을 공유해야 하는 부분을 놓쳤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치인트 제작진 전문 캡처 - 사진

 

또한 "엔딩에서 대해선 이윤정 감독이 이미 개인적으로 순끼 작가님께 사과를 드렸고 작가님이 이를 수용해 주셨다"라고 덧붙였는데요.

 

마지막으로 내일 종방을 맞는 '치인트'에 대해서도 "편집에 비판을 주시기 전 지난 월요일에 이미 완성된 것"이라며 "주인공들의 이야기와 감정을 잘 마무리하도록 노력했으니 편견 없이 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논란은 '치인트' 시청자들이 남자 주인공 유정(박해진 분)의 분량이 점점 적어지고 홍설(김고은 분) 곁에서 맴도는 백인호(서강준 분)의 감정을 집중적으로 다룬 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면서 시작되었는데요.

 

이에 대해 박해진의 소속사 WM컴퍼니 또한 "시청자들의 반응은 이미 알고 있고, 분량 부분에 대해선 우리 역시 무척 아쉽게 생각한다"라며 "이미 촬영한 컷까지 왜 들어낸 것인지 이해가 안 간다"고 불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원작자 순끼 작가가 논란에 대해 조목조목 해명하면서 갈등은 극에 달하는 양상을 보인 바 있는데요.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 막히는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3월 1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