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이영돈 열애 인정 데이트 영상 프로골퍼 이영돈 누구?

황정음 이영돈 열애 인정 데이트 영상 프로골퍼 이영돈 누구?

 

배우 황정음이 프로골퍼이자 사업가 이영돈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34) 씨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황정음 남자친구 및 연인으로 알려진 골퍼이영돈 프로골퍼는 지난 2006년 전국대학연맹 우승, 같은 해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하면서 정식으로 데뷔하였으며 2007년 SKY72투어, 2012년 챌린지투어의 대회에 출전하며 경력을 쌓았는데요.

 

황정음 이영돈 열애 - 사진

 

또한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JAPAN 巨岩 GOLF MANAGEMENT)의 대표이며 일본프로골프투어 선수로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영돈 골퍼 프로골프협회 제공 - 사진

 

 

 

 

황정음 이영돈 커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4개월 째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앞서 한 매체는 황정음 골퍼 겸 사업가인 이영돈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하였습니다.

 

해당 매체는 황정음과 이영돈은 이영돈골퍼 34번째 생일을 맞아 서울 연희동에 위치한 이연복 셰프 중식집 ‘목란’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밝히고 동영상도 첨부하며 신빙성을 더했는데요.

 

 

배우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면서 "확실한 것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다. 황정음 이영돈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단독영상] 이영돈 황정음 , 커플 데이트 현장 영상 공개

 

이어 황정음 측은 "황정음이 올 한해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개인적으로도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배려 부탁 드린다. 위 입장 이외 다른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이므로 더 밝힐 수 없음을 다시 한 번 양해 부탁 드린다"고 덧붙이기도 하였는데요.

 

 

황정음은 최근 종영한 MBC '그녀는 예뻤다'에 출연하였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영돈 황정음 더 팩트 해당기사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단독] '예뻤다' 황정음 프로골퍼 이영돈 '새로운 사랑♥♥'(종합)

 

http://news.tf.co.kr/read/entertain/1610571.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