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장만옥 집 응팔 이민지 대저택 재벌설?

응답하라 1988 장만옥 집 응팔 이민지 대저택 재벌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이민지 안재홍 늑대의 유혹 패러디로 또 한번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한 가운데, 극중 미옥(이민지 분)의 으리으리한 대저택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는 정봉(안재홍 분)에게 첫 눈에 반한 미옥(이민지 분)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오락실 '보글보글'에 빠져 매일같이 오락실 출근 도장을 찍은 정봉은 오락기 독점으로 동네 어린이들과 그만 싸움을 하게 되었고, 급기야 옆 동네 오락실로 건너가 게임을 하다 덕선의 친구 극중 별명인 장만옥과 운명적인 만남을 가졌습니다.

 

tvN 응답하라 1988 방송 화면 - 사진

 

 

 

 

안재홍과 이민지가 영화 '늑대의 유혹'을 패러디한 장면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면서 패러디 장면 이전에 화면을 비추던 입이 떡벌어지는 남다른 응팔 장만옥 대저택이 혹시 재벌이 아니냐며 추측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응답하라 1988'의 이민지는 지난 2010년 영화 '짐승의 끝'으로 두바이 국제영화제 특별언급상, '애드벌룬'으로 2011년 서울 독립영화제 독립 스타 배우상, 2012년 부산 국제 단편영화제 웰스킨 연기상,'SAFE'로 삿포로 국제 단편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받은 이미 검증된 스타 배우입니다.

 

 

앞서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첫 주연을 맡으며 혜리와 호흡을 맞추는 등 이미 연기력에서는 인정받은 준비된 신예로 꼽히고 있는데요.

 

'응답하라 1988'’에서 혜리, 이세영과 더불어 여고생 삼인방으로 등장하는 이민지는 2화에서 교정기를 끼고 등장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tvN 코믹가족극 ‘응답하라 1988(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10회 'MEMORY' 편은 유료플랫폼 가구 평균 시청률 13.9%, 최고 시청률 14.8%를 기록하며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는데요.

 

이민지와 안재홍이 깨알 재미를 더하고 있는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 토 오후 7시50분에 tvN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