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윤계상 이하늬 인스타그램 커플 폰케이스 눈길

힐링캠프 윤계상 이하늬 인스타그램 커플 폰케이스 눈길

 

가수 겸 배우 윤계상의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출연 소식이 알려져 화제인 가운데 각각의 윤계상 이하늬 인스타그램 에 게재한 윤계상과 그의 연인 이하늬의 커플 폰케이스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둘은 평소 각종 SNS를 통해 둘의 꾸준한 연애전선을 과시하며 오랜 연인생활을 유지해오고 있어 워너비커플로 자리잡았는데요.

 

 

SBS 힐링캠프 제공 - 사진

 

윤계상은 과거 자신의 SNS에 "너무 예쁘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이하늬 윤계상 인스타그램 - 사진

 

 

 

당시 사진에서 윤계상의 핸드폰 케이스에는 'THANK YOU'라는 문구와 함께 강아지가 그려져 있어 시선을 끌었는데요.

 

이후 윤계상과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이하늬의 인스타그램에도 "머리부터 발 끝까지 핑크 입술 네일 핸펀케이스까지"라는 글과 함께 윤계상이 올린 사진 속 폰케이스와 색만 다른 폰케이스를 들고 있는 이하늬의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이하늬 윤계상 사진

 

공개된 사진에서 역시 이하늬의 핸드폰 케이스에도 윤계상과 같은 'THANK YOU' 문구가 적혀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었는데요.

 

또한 윤계상은 이하늬의 인스타그램에 한 팬이 '이하늬는 팬클럽이 없느냐'는 질문을 남기자 "하늬는 없을걸요. 팬들하고 소통하고 싶어해 팬클럽을 원한다. 모여라 하늬팬들! 정식 창단해라! 이러다 내가 하늬 팬클럽 회장 맡겠네"라고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긴 댓글을 남겨 팬들의 부러움을 산 바 있습니다.

 

 

한편, 윤계상은 오늘 밤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 출연해 god 탈퇴와 관련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인데요.

 

'힐링캠프'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5분에 SBS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