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모델 진아름과 7개월째 핑크빛 열애中

남궁민 모델 진아름과 7개월째 핑크빛 열애中

 

배우 남궁민 모델 진아름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배우 남궁민과 열애설에 휩싸인 모델 진아름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25일 한 매체는 남궁민과 진아름이 열애관계에 있다고 보도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배우 남궁민 모델 진아름과 7개월째 핑크빛 열애 - 사진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여름 단편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를 촬영하면서 처음 만남을 가졌고, 지금까지 7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인연을 맺어왔다고 밝혔습니다.

 

모델 진아름 트위터 - 사진

 

이에 많은 이들이 남궁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진아름에 대해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진아름 나이 1989년 11월 9일 만 26세인 진아름은 유명 패션쇼 및 매거진, 광고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톱모델입니다.

 

남궁민 나이 1978년 3월 12일 만 37세에 무려 11살 나이차이 나는 연하로 진아름은 현재 최고의 모델들이 속해있는 에스팀에서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하는데요.

 

진아름은 앞서 2010년 영화 '해결사'로 연기에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2012년에는 영화 '남자사용설명서'에, 이후 '상의원' '플랑크상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는데요.

 

 

남궁민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악역 남규만을 완벽히 소화해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한편, 이날 모델 진아름 남궁민 열애 보도에 진아름 소속사 측도 남궁민과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는데요.

 

결국 배우 남궁민 진아름 열애 인정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