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차오루 우결4 합류 대세 부부 탄생

조세호 차오루 우결4 합류 대세 부부 탄생

 

개그맨 조세호와 피에스타 차오루가 '우결'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우결4'측이 차오루 조세호 두 사람이 MBC-TV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 합류를 확정했다고 밝히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측은 25일 "조세호 차오루가 새 커플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는데요.

 

 

25일 복수의 매체 또한 방송 관계자들을 인용해 조세호 차오루 두 사람이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의 첫 촬영에 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차오루 인스타그램 - 사진

 

차오루 조세호 우결 합류 보도에 따르면 조세호 차오루는 조만간 이 프로그램에서 하차 예정인 오민석 강예원 부부의 후임으로 투입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차오루는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내며 차세대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어 과연 조세호와 어떤 러브라인을 형성할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차오루는 지난 2012년 걸그룹 피에스타 멤버로 데뷔, 최근 '라디오스타', '일밤-진짜 사나이'를 비롯한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었으며 이번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까지 확정 지으며 진정한 예능대세임을 입증하게 되었는데요.

 

 조세호 인스타그램 - 사진

 

조세호는 거센 한류 열풍을 몰고 온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출연 후 각종 예능 프로를 통해 대세로 활약 중입니다.

 

tvN '코미디빅리그'를 비롯해 올리브TV '올리브쇼 2016', KBS2 '인간의 조건-집으로' 등에 출연자로 이름을 올리고 있는데요.

 

 

한편, 조세호 차오루 우결 합류 확정되면서 향후 '우결4'는 3월에 방송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