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유아인 특급 카메오 출격

태양의 후예 유아인 특급 카메오 출격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가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배우 유아인 태양의 후예 카메오로 출연이 예정되어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6일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관계자에 따르면 유아인은 지난해 12월 카메오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는데요.

 

 

KBS 관계자에 따르면 유아인은 극 후반부 공무원 역할로 송혜교와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유아인 인스타그램 - 사진

 

배우 유아인은 지난 해 12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송혜교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깜짝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송중기, 송혜교, 김은숙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태양의 후예'는 방송 2회 만에 15% 시청률을 넘어서면서 수목극 왕좌 자리를 꿰찼습니다.

 

 

 

이미 숱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가운데 1회 이광수, 2회 이종혁에 이어 유아인의 카메오 출연 소식까지 더해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태양의 후예 유아인 카메오 외에도 '태양의 후예'에는 시청자들이 반가워할 카메오들이 대거 출연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100% 사전 제작으로 촬영을 모두 마친 '태양의 후예'에 힘을 실어줄 태양의 후예 카메오 누가 이름을 올릴 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데요.

 

 

한편 '태양의 후예'는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내는 멜로휴먼극으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