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조성진 쇼팽 콩쿠르 실황앨범 메가기프트 3 판매

스무디킹 조성진 쇼팽 콩쿠르 실황앨범 메가기프트 3 판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피아니스트 조성진(21)씨의 쇼팽 콩쿠르 실황앨범을 담은 기획상품인 '메가기프트 3'를 판매한다고 지난 9일 밝혔습니다.

 

이번 상품은 스무디킹과 유니버셜뮤직이 선보이는 협업(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조씨의 '2015 쇼팽 콩쿠르 실황앨범'과 엽서 5종, 스무디킹 쿠폰(S) 2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해당 앨범에는 조씨가 예선과 본선 1회전에서 연주한 '야상곡 op.48-1', 본선 2회전에서 선보인 '피아노 소나타 2번 op.35'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메가기프트3의 가격은 1만4700원으로 전체 구성품의 개별 가격(2만9800원)보다 약 50% 저렴합니다.

 

조성진 쇼팽콩쿠르 실황앨범 커버 유니버설뮤직 = 사진

 

 

 

전국 스무디킹 직영 28개 매장에서 선착순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처는 스무디킹 홈페이지(http://www.smoothieking.co.kr/)에서 확인하면 되는데요.

 

김주영 스무디킹 사업운영본부장은 "깊어가는 가을, 고객들에게 클래식 음악을 전하고자 유니버셜뮤직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건강한 스무디와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음악을 담은 이번 제품이 고객의 일상에 활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쇼팽피아노콩쿠르 공식사이트 = 사진

 

피아니스트 조성진씨는 올해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해 클래식 열풍을 주도한 바 있는데요.

 

이달 6일 그의 쇼팽 콩쿠르 우승 앨범이 세계에서 가장 먼저 판매된 강남구 신사동의 클래식 음반 전문점 풍월당 앞에는 오전 7시30분부터 개장 시각인 9시까지 100여명이 줄을 서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