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고해 중국 나가수 동영상

황치열 고해 중국 나가수 동영상

 

황치열은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에서 여섯 번째 경연 무대를 펼친 가운데, 가수 황치열이 임재범의 '고해'를 열창하면서 황치열 고해 중국 나가수 동영상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가수 황치열 중국 나가수 에서 고해로 대륙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는데요.

 

 

 

세련된 블루 코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황치열은 수준급의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거침없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중국 나가수 황치열 고해 방송 화면 후난위성TV 제공 - 사진

 

특히 황치열은 간절한 사랑을 원하는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진정성 있는 무대로 관객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여기에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폭발적인 고음을 쏟아내자 관객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뜨거운 함성과 기립박수로 화답했습니다.

 

 

 

'고해'는 황치열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곡으로 지난 해 3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 '고해'를 부른 것이 계기가 되어 '리틀 임재범'으로 불리며 재조명 받기도 했는데요.

 

이에 황치열은 어느 때보다 진중하게 무대에 임했고, 관객투표 결과 3위를 차지하며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황치열은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에서 맹활약중이며, 중국에 진출하자마자 '황쯔리에(黃致列) 신드롬'의 주인공으로 단숨에 한류스타로 급부상했는데요.

 

아래는 황치열 고해 동영상

 

2016 2/19 중국 나가수 4 6차 경연곡 황치열 고해 중국 나가수 동영상 감동의 열창!! 黄致列 Hwang Chiyeul

 

한편, 황치열은 오는 22일 생방송되는 후난위성TV '원소희락회(元宵喜樂會)'에 출연을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