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요 아저씨 여주인공 이민정 신다혜 役

돌아와요 아저씨 여주인공 이민정 신다혜 役

 

서울 목동 SBS에서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돌아와요 아저씨 여주인공 이민정 신다혜 役으로 출연하는 배우 이민정이 출산 후 오랜만에 컴백하면서 출산 후 작품을 보는 눈이 달라졌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19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제작발표회가 개최되었는데요.

 

 

돌아와요 아저씨 신다혜 役 이민정은 "대본을 봤을 때 실제로 울거나 웃으면 큰 점수를 준다. 이 대본을 읽으면서 한 회에 한 두 번은 소리내어 울고 웃었다"고 밝혔습니다.

 

돌아와요 아저씨 공식 포스터 - 사진

 

이민정은 "재미있게 만들면 코미디와 감동이 공존하는 드라마가 되겠구나 싶었다. 그래서 오랜만에 작품을 결정했다"며 "출산 후라 그런지 가족 이야기에 마음이 더 움직이더라. 첫 작품인데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는데요.

 

 

 

'돌아와요 아저씨'는 원작인 '쓰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을 각색한 드라마로 원작의 경우 저승으로 간 세 명의 주인공이 전혀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현세로 돌아가 7일 동안 인생을 되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렸다면, '돌아와요 아저씨'는 두 명의 남자가 각각 꽃남자와 절세미녀로 변신해 세상을 다시 살아가는 스토리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만년과장 김영수(김인권)이 꽃미남 이해준(정지훈)으로, 전직조폭 한기탁(김수로)가 절세미녀 홍난(오연서)으로 변신하는데요.

 

 

선남선녀인 두 저승동창생의 활약에 웃음과 눈물 그리고 두 사람의 공공의 적이 드라마 전반의 긴장감과 갈등을 증폭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영수와 한기탁은 전혀 다른 모습으로 돌아와 차라리 몰랐으면 좋았을 진실들을 알게 된다고 하며 이어 분노, 슬픔, 복수에의 욕망을 극복해가는 과정을 거쳐 결국 모르고 죽었으면 안타까웠을 사랑의 의미와 행복을 깨닫게 되는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 이민정 주인공 신다혜 역으로 활약할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24일 오후 10시 SBS에서 첫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