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아내 니나야끼 국적 및 나이

정준하 아내 니나야끼 국적 및 나이

 

무한도전 멤버 정준하가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정준하 아내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던 MBC'무릎팍도사' 과거 방송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과거 MBC'무릎팍도사'에 출연한 정준하는 아내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였는데요.

 

 

과거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무한도전' 정준하는 아내 니나야끼와 처음 만났을 때부터 장모님의 반대에 위기를 맞았던 위기, 결혼에 골인하기까지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놓았습니다.

 

MBC 무릎팍도사 제공 - 사진

 

 

 

 

당시 방송에서 정준하는 "결혼식 때 아내가 일반인이라 경호원을 많이 썼다. 전지현 씨 결혼식보다 경호원이 10명 많았다"며 일반인 아내를 위해 결혼을 철두철미하게 준비했던 일화를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이어 정준하는 "그런데 적은 내부에 있더라. 지인들이 SNS에 사진을 올렸다. 집에 와서 그걸 내려달라고 하는 게 힘들었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MC 강호동은 실제로 SNS에 올라온 니모의 사진을 꺼냈고, 사진을 보던 정준하는 "이 사진이 실물보다 못 나왔다"며 아내가 보다 아름답게 나온 실제 웨딩사진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웨딩사진 속 정준하 부인 니나야끼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여배우 뺨치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정준하 아내 국적 및 출신은 일본인 재일교포 출신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준하 아내 나이 또한 지난 2004년 방송된 MBC 느낌표 '서경석 이윤석의 효도합시다' 코너에 국내 항공사의 일본인 스튜어디스로 등장해 당시 나이 스물넷이었던 정준하 아내 니모 및 니나야끼라는 이름의 일본인 승무원 교육관으로 소개되기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