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이 담배 피우는 박보검 의외의 반전

택이 담배 피우는 박보검 의외의 반전

 

지난 4일 방송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혜리가 박보검 중국 대국에 동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 가운데, 대국을 앞둔 박보검의 생소한 모습에 당황하는 장면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이하 '응팔') 9회에서는 '선을 넘는다는 것'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이날 택이(박보검) 아버지(최무성)는 뇌출혈로 쓰려져 수술을 받고 병원에 입원하느라 택이의 중국 대국에 동행하지 못하게 되자 최무성은 성덕선(혜리)이 함께 가줄 것을 부탁했고, 성덕선은 택이와 함께 중국으로 향했습니다.


택은 대국을 앞두고 밥도 물도 잘 먹지 못하고 그동안과는 다른 예민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tvN 응답하라 1988 제공 - 사진

 

 

 

덕선은 쉬는 시간에 택의 방문을 열었고 안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던 의외의 택이의 모습을 발견하였습니다.

 

택은 덕선을 보고 깜짝 놀라며 담배를 등 뒤로 숨기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성덕선은 아이 같은 택이가 담배를 피운다는 사실에 적잖이 놀라는 눈치였지만 덕선은 택이 신경을 쓸까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배려하는 모습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