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형중 결혼 예비신부 이선아 PD

가수 김형중 결혼 예비신부 이선아 PD

 

가수 김형중(42) 결혼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김형중의 예비신부 이선아 PD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지난달 12일 김형중의 소속사 슈가타운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형중 씨가 오는 12월 5일 10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고 전한 바 있는데요.

 

 

 

슈가타운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김형중의 예비신부는 SBS 라디오국 이선아 PD로 두 사람은 김형중이 10년 전 SBS '정지영의 스위트 뮤직', '최화정의 파워타임' 등의 게스트를 하면서 첫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김형중의 뮤직하이' DJ를 하게 되면서 김형중이 이선아PD와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슈가타운 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김형중의 예비신부 이선아 PD는 서울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출신의 재원으로 2001년 SBS에 입사해 라디오국 PD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편, 결혼식에서 김형중은 예비신부를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를 부를 예정으로 알려져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SBS가 있는 서울 목동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선아 PD는 '정지영의 스위트뮤직박스', '박소현의 러브게임', '최화정의 파워타임', '김종진의 브라보 라디오',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공형진의 씨네타운' 등을 연출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김형중은 이현우, 김정민 루미코 부부, 권오중, 서현진, 권진영, 토니오 셰프 등이 소속된 슈가타운 엔터테인먼트와 정식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최근에는 MBC ‘일밤’의 ‘복면가왕’에 ‘빛의 전사 샤방스톤’이란 이름으로 출연, 빼어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습니다.

 

지난 1993년 테크노 밴드 E.O.S 멤버로 가수 데뷔를 했으며 발라드와 미디엠 템포의 곡을 주로 부르는 감성 보컬리스트로 변신, 토이의 '좋은 사람'을 선보이기도 하였는데요.

 

솔로로 '그녀가 웃잖아' '그랬나봐' 등 유명 곡을 탄생시켰고 올해도 드라마 OST 등으로 꾸준히 활약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