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런거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그래 그런거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SBS 새 주말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더 비기닝 편이 7일 방송된 가운데, 김수현 작가의 신작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SBS 새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는 김수현 작가의 작품으로, 오는 2월 13일부터 매주 주말 밤 방영될 예정인데요.

 

그래 그런 거야 가족관계도 커뮤니티 캡처 - 사진

 

오늘 7일 저녁 8시 45분에 0회에 해당되는 스페셜 '그래 그런거야 더 비기닝이 전파를 타면서 시청자들이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아래는 그래 그런거야 등장인물

 

 

'그래 그런거야'는 '사랑과 야망' '인생은 아름다워' '내 남자의 여자' '세번 결혼하는 여자' 등 히트작을 배출한 스타작가 김수현의 차기작인데요.

 

 

 

SBS 새 주말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는 2016년 2월 13일부터 방영하는 SBS의 9시대 주말 드라마로 SBS가 떴다! 패밀리 종영 이후 11개월 만에 부활시키는 주말극장입니다.

 

가족문화가 변하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대가족의 한 사람으로 살아가는 것의 의미, 가족의 이름으로 서로 사랑하고 위로하며 갈등을 극복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2012년 하반기 이후로 극심한 부진을 겪고 있는 SBS 주말 드라마에 김수현 작가가 참여하면서 한 줄기 빛이 되어 줄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과연 김수현 작가의 '그래 그런거야'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한편, '그래 그런거야'는 이순재, 강부자, 김해숙, 서지혜, 조한선, 남규리, 윤소이 등이 출연하며 오는 13일 저녁 8시 45분 SBS에서 첫 방송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