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허찬미 음이탈 이유 성대결절?

프로듀스101 허찬미 음이탈 이유 성대결절?

 

프로듀스101 허찬미 음이탈 실수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허찬미 음이탈 이유에 대해 일각에서 단순 실수가 아닌 허찬미 성대결절 의혹을 제기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는 두 번째 평가 미션인 '그룹 배틀'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2조의 허찬미는 '다시 만난 세계'의 메인보컬을 맡은 소감에 대해 "과거 SM 연습생일 당시 소녀시대 데뷔하기 전 '다시 만난 세계' 녹음을 한 번 했었다"며 "멤버가 되었으면 데뷔곡이 되었을 지도 몰랐던 곡을 하는 게 부담이 되면서도 새로웠다"고 전했습니다.

 

프로듀스101 허찬미 Mnet 제공 - 사진

 

그러나 긴장때문인지 하이라이트 고음에서 허찬미는 결국 치명적인 음이탈 실수를 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내었는데요.

 

 

 

허찬미는 "제가 목 상태가 안 좋아서 그랬다. 안 그랬으면 내가 시범 조교였을 것이다"고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허찬미는 기희현이 리더로 나선 '어벤져스' 팀에 속했는데요.

 

 

이 팀에는 전소미, 기희현, 정채연 등이 소속되어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았지만 이날 무대에 허찬미는 소녀시대의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를 제대로 소화하지 못해 향후 결과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편, '프로듀스101'은 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다로 대중이 '국민 프로듀서'가 되어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고 콘셉트와 데뷔곡, 그룹명 등을 직접 정하게 되는데요.

 

연습생들은 3개월 간의 미션 트레이닝 과정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은 최종 11명은 방송 직후 데뷔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