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발피아노 퍼포먼스 움짤

박진영 발피아노 퍼포먼스 움짤

 

K팝스타5 박진영 발 피아노 퍼포먼스를 직접 언급한 가운데, 지난해 11월 열린 '2015 MAMA'에서 선보인 퍼포먼스에 억울함을 호소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K팝스타5' 심사위원 박진영이 발피아노 연주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박진영은 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5'(이하 ‘K팝스타5’)에서 지난 연말 시상식에서 화제가 된 발 피아노 퍼포먼스를 언급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습니다.

 

K팝스타5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박진영은 지난해 11월 홍콩에서 열린 '2015 MAMA'에서 선보인 발로 건반을 치는 파격 퍼포먼스로 당시 큰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이날 K팝스타5에서 박진영은 무대에서 눈물을 흘린 참가자 이수정에게 극찬을 했고, 유희열 역시 칭찬과 함께 왜 눈물을 흘렸는지 물었습니다.

 

이에 참가자 이수정은 "감정이 복받쳐 올랐다"며 특별한 이유를 설명하지 못했는데요.

 

박진영은 "그 마음을 알 것 같다 나도 연주를 하다 감정이 복받쳐 올라 발을 올렸다"고 설명하였습니다.

 

 

이어 "그게 왜 웃긴지 모르겠다"고 덧붙이며 '2015 MAMA'에서 자신의 히트곡 '허니'를 부르며 피아노 건반을 발로 연주한 퍼포먼스에 억울함을 호소해 웃음을 자아내었는데요.

 

한편, 이날 방송된 'K팝스타5'에서는 TOP10이 결정되는 배틀 오디션이 펼쳐졌습니다.

 

박진영 발피아노 움짤 커뮤니티 - 사진

 

빨래중인 박진영

 

이게 도대체 어딜봐서 안웃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