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일라이 비밀 결혼 아내 임신 3개월 충격고백

유키스 일라이 비밀 결혼 아내 임신 3개월 충격고백

 

그룹 유키스의 멤버 일라이가 비밀 결혼을 한 사실을 밝히면서 팬들이 충격에 빠진 가운데, 일라이 아내 임신 3개월로 아빠가 된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일라이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일라이는 "내 손가락의 반지를 보고 여자친구가 있다는 걸 알고 있었을 것이다. 우린 함께한지 5년이 되었다"며 "우린 2014년 6월 혼인신고를 했고 곧 태어날 아기와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고백하면서 팬들을 충격에 빠트렸습니다.

 

유키스 일라이 인스타그램 - 사진

 

이어 유키스 일라이는 "아내는 임신 3개월이고 난 내년 여름에 아빠가 될 것이다. 결혼식은 빠른 시일 내 올릴 것"이라고 설명했는데요.

 

일라이는 팬들을 향해 "여러분이 놀랄 수 있지만 다들 아셔야 한다고 생각한다. 배신감을 느낀다면 사과드리고 유키스를 응원하지 않는다 해도 이해하겠다"고 덧붙이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일라이 부인 인듯한 결혼반지 사진을 함께 게재하였는데요

 

한편, 유키스 일라이는 1991년생의 미국 출신 멤버이자 2008년 '엔 제너레이션'으로 데뷔한 아이돌 그룹 유키스의 멤버이며 특히 지난달 30일 같은 그룹의 멤버였던 동호가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유키스 일라이 소속사 nh미디어 관계자는 5일 "아직 일라이의 SNS를 접하지 못했다. 확인해보겠다"고 짧은 답변을 남겼는데요.

 

유키스 일라이는 이번 달 TV조선 드라마 '오직 하나뿐인 그대'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