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화 전남편 이혼과 재혼 파란만장한 러브스토리

이일화 전남편 이혼과 재혼 파란만장한 러브스토리

 

오늘 2일 방송될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 쌍문동 '뽀글머리 아줌마 3인방' 모습을 벗고 우아한 여배우로 돌아온 이일화 라미란 김선영이 아들들을 위해 깜짝 출연하는 모습이 예고된 가운데, 배우 이일화 세번 결혼과 두번의 이혼 등 파란만장한 러브스토리가 다시금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일화는 가수 강인원과 과거 90년대 초반에 가수 겸 연예제작자와 탤런트로 만나 4월에 결혼식을 올린 바 있는데요.

 

tvN 택시 이일화 방송화면 tvN 제공 - 사진

 

하지만 이일화는 1년 뒤 성격차이로 강인원과 다른 길을 걷고자 이혼하였으며 이후 이일화는 호주로 어학연수를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이일화 공식홈페이지 - 사진

 

이후 강인원은 2004년 14세 연하인 승무원 출신의 아내를 맞았으며 이일화 역시 2010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현재 대학교수 남편과 2011년 5월 재혼하며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데요.

 

이일화 전남편 강인원은 김현식, 전인하와 '비오는 날의 수채화'를 부른 가수로, 민해경의 '그대 모습은 장미', '사랑은 세상의 반' 등을 만들어내기도 하였습니다.

 

 

 

 

이일화는 1991년 연극배우로 데뷔해 92년 SBS 드라마 '금잔화'에 첫 출연한 데 이어 MBC 드라마 '한지붕 세가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어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의 엄마역으로 출연해 구수한 사투리를 묘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 이일화가 화제가 되면서 두번의 이혼과 이일화 재혼 및 이일화 결혼 3번 등 이일화 러브스토리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한편,  '택시' 응팔 특집 2탄에서는 본격적으로 택시에 탑승한 류준열, 이동휘의 이야기와 더불어 '쌍문동 태티서' 라미란, 이일화, 김선영이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 8시 40분 tvN 방송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