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블랙 무한도전 출연료 알고보니 노개런티 반전

잭블랙 무한도전 출연료 알고보니 노개런티 반전

 

할리우드 배우 잭블랙 무한도전 출연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알고보니 무한도전 잭블랙 출연료 및 잭블랙 무한도전 출연료가 노개런티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편당 150억의 사나이 잭블랙 출연료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1일 잭 블랙의 무한도전 출연료가 '0원'이었다고 보도했는데요.

 

 

해당 매체에 따르면 잭 블랙의 내한 일정을 주관한 관계자의 말을 빌려 "만만치 않은 무한도전 출연에 대해 추가 개런티 없이 흔쾌히 임하면서도 온몸을 불사르는 모습을 보였다"고 말했으며 금전적인 논의는 일절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무한도전 잭블랙 방송 화면 MBC 제공 - 사진

 

촬영을 마치고 미국으로 돌아간 잭블랙은 NBC '엘렌 드제너러스쇼'에서 "한국의 전설이라 불리는 최고의 프로그램"이라고 '무한도전'을 소개하고 "화끈한 게임쇼였다. 한국 사람들은 노는 법을 안다"고 평가하기도 하였는데요.

 

 

 

앞서 잭블랙은 지난 3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예능학교-스쿨오브락 특집에서 물공 헤딩, 베개 싸움 등 '무도' 멤버들과 각종 게임에 참여하며 소탈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잭블랙 출연료 관련하여 잭 블랙의 최근 영화 개런티는 알려지진 않았지만 2002년도에 영화 '오렌지 카운티'에 출연했을 당시 200만 달러(한화 24억 원)를 받았다는 기록이 있다고 하는데요.

 

 

한 전문가의 말을 빌려 "그때로부터 6년이 지났고 잭블랙의 인기도 많이 올랐으니 편당 출연료가 1200~1500만 달러 수준이 될 것"이라고 추측하였으며 이는 한화로 약 150억 원에 이른다고 합니다.

 

 

한편, 잭블랙이 목소리 연기를 맡은 애니메이션 '쿵푸팬더3'는 지난 주말에만 관객수 약 137만명(누적 관객수 약 160만)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는데요.

 

무도 잭블랙 출연료 제로였다는 훈훈한 반전 소식이 온라인에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잭형(잭블랙 애칭)의 찬사가 줄을 잇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