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아내 교수 모델 출신 부인 사진 공개

이천수 아내 교수 모델 출신 부인 사진 공개

 

KBS2 1대100 이천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최근 한 방송에서 전 축구선수 방송인 이천수 아내 교수 모델 출신 부인 사진 공개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이천수가 출연해 세살 연하 미모의 이천수 부인 사진 공개 및 결혼하게 된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1대100 KBS2 제공 - 사진

 

공개된 이천수 아내 사진은 연예인 뺨치는 우월한 외모는 물론이고 몸매까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였으며 현재 이천수 부인 교수 및 모델 출신으로 현재는 대학에서 교편을 잡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풍문쇼 이천수 방송 화면 캡처 채널A 제공 - 사진

 

이날 방송에서 홍진영은 이천수에게 "미모의 아내와 결혼한 비결이 뭐냐"고 묻자 이에 이천수는 "얼굴"이라며 당당하게 대답했는데요.

 

이를 들은 김일중은 "당사자가 나왔으니 뭐라 할 수도 없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이천수는 아내에 대한 무한애정을 드러내었는데요.

 

 

 

이천수는 아내에 대해 "오랜 친구인 배우 김승현이 소개시켜줬다. 운동도 못하던 어려운 시기에 만났는데 현명하더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이 여자를 잡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는데요.

 

 

또 이천수는 "당시 돈이 별로 없었다"며 "그런데 아내가 내 체면을 위해 지인들 몰래 카드를 건네주었다"며 고마움을 털어놓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방송인 이천수가 KBS2 '1대100'에 출연해 "최근 방송을 하다 유느님을 영접했다"고 말하며 유재석을 향한 마음을 고백한데 이어 "사람이 너무 좋다. 그 분과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겠구나 생각했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는데요.

 

이천수가 출연하는 '1대100'은 오늘 2일 저녁 8시55분 KBS2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