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가 결혼 약혼자 테일러 키니와 이탈리아서 웨딩 예정

레이디가가 결혼 약혼자 테일러 키니와 이탈리아서 웨딩 예정

 

세계적인 팝 스타 레이디 가가(30)와 배우 테일러 키니(35)가 성대한 결혼식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뉴욕포스트지를 비롯한 복수의 매체들이 이탈리아 시골마을에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레이디가가 약혼자 테일러 키니 두 사람이 장소를 알아보고 있다며 대대적으로 보도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근 피플지를 비롯한 뉴욕포스트 페이지식스는 최근 레이디 가가가 약혼자 테일러 키니와 이탈리아에서 결혼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보도하였는데요.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레이디가가가 절친한 친구 도나텔라 베르사체의 웨딩드레스를 선택할 예정이라고 구체적으로 보도하였습니다.

 

 커뮤니티 캡처 - 사진

 

이어 레이디 가가의 측근은 "레이디 가가가 이탈리아 지방에 장소를 알아보고 있다. 그는 대규모의 이탈리아 결혼식을 원하고 있다"라고 밝혔는데요.

 

 

 

그는 "예식 장소와 시기는 아직 미정이다. 두 사람 모두 차분하게 시간을 갖고 결혼을 준비하길 원한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이어 "레이디 가가와 테일러 키니는 여전히 약혼 기간을 즐기고 있고 결혼할 적당한 때를 찾고 있다. 아직 완전한 계획이 있는 건 아니다"고 설명하였는데요.

 

레이디가가 테일러 키니 두사람은 지난 2011년 '유 앤 아이' 뮤직비디오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지난해 초 약혼하였습니다.

 

이후 1년 뒤인 지난 2012년 레이디 가가가 자신의 부모님에게 테일러 키니를 소개해 준 것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결혼설에 불을 지폈는데요.

 

 

지난해 2월에는 키니가 가가에게 프러포즈 한 사실이 알려지며 다시 한번 결혼설에 휩싸인 바 있으며 당시 가가는 약혼 사실은 인정했지만 결혼설은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같은 해 한 차례 더 모로코 결혼식을 준비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한편, 레이디 가가는 세계적인 팝스타로 독특한 패션등이 화제가 되며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테일러 키니는 미국 배우로 드라마 '시카고 파이어'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테일러 키니 레이디가가 결혼 소식 및 레이디가가 이탈리아 웨딩소식에 국내 팬들의 축하도 봇물을 이루고 있는데요.

 

레이디가가 테일러 키니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