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철이 정체 안세하 최정원 누구?

복면가왕 철이 정체 안세하 최정원 누구?

 

MBC 일밤 복면가왕 철이 안세하가 유력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일각에선 복면가왕 철이 최정원을 언급하면서 과연 복면가왕 철이 누구 인지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5연승 '여전사 캣츠걸'에 도전하는 복면가수 8인의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1라운드 네 번째 듀엣곡 대결에는 우주미녀 메텔과 엄마 찾는 철이가 여행스케치의 '운명'을 선곡, 각각 섬세한 표현력과 고음에도 흔들리지 않는 우직한 목소리로 호흡을 맞췄습니다.

 

복면가왕 철이 방송 화면 MBC 제공 - 사진

 

무대를 본 유영석은 "철이의 목소리가 사람을 기분좋게 만드는 톤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시작부터 유쾌해지고 기분이 좋았다"고 평가했는데요.


이어 "메텔은 여리고 섬세한 감성을 가지고 있어, 귀를 귀울이게 만든다"라며 "다가가게 만드는 타입"이라고 흡족해 했습니다.

 

 

 
육성재는 "이번에야 말로 감이 왔다"라며 메텔이 레드벨벳의 웬디일 것이라고 추측한 육성재는 철이가 슈퍼주니어 강인일 것이라고 추정했는데요.

 

두 사람의 대결은 근소한 차이로 철이의 승리로 돌아갔습니다.

 

 

두 사람의 표차는 7표로 메텔은 46표를 획득해, 53표를 획득한 철이에게 아쉽게 패했고 철이는 2라운드 진출을 확정지었는데요.

 

이어 공개된 메텔의 정체는 웬디였고, 반전 노래실력에 패널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한편, 네티즌들은 안세하 최정원 외에 복면가왕 철이 강인, 복면가왕 철이 승완, 복면가왕 철이 영준 등을 거론하며 복면가왕 철이 정체에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1라운드에서 살아남은 복면가왕 철이 정체 및 복면가왕은 오는 31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MBC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