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인터뷰 모음 해외반응 외국인도 충격받은 한국 인터뷰

에릭남 인터뷰 모음 외국인도 충격받은 한국 인터뷰

 

가수 에릭남이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과거 데뷔전 연봉이 1억원에 달했다고 밝히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해외 여러 스타들을 만나 인터뷰어로 유명한 바람직한 에릭남 인터뷰가 새삼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연예통신'에서 과거 리포터로도 맹활약했던 가수 에릭남은 경호원이 말렸는데도 10분 만에 세계적인 슈퍼모델 바버라 팔빈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고, 미국의 '국민 여동생'인 클로이 모레츠가 한 인터뷰에서 "미국에서 그를 만나고 푹 빠져서 그가 나온 영상을 인터넷에서 다 찾아봤다"라는 말까지 들을 정도로 에릭남 인터뷰가 큰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에릭남 인스타그램 - 사진

 

 

 

특히 최근에는 패리스힐튼 인터뷰 동영상이 유튜브에서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미국 미디어에선 한번도 볼 수 없었던 패리스 힐튼의 모습을 한국 인터뷰로 보게될줄은 몰랐다며 해외 네티즌들은 실로 놀랍다는 반응들입니다.

 

뿐만 아니라 요즘 학원 영어강사들도 에릭남 인터뷰로 강의를 할 정도로 하고 하니 가히 그 인기를 짐작할 수 있겠는데요.

 

 

아래는 에릭남 인터뷰 패리스힐튼 영상

 

패리스 힐튼(Paris Hilton) - 에릭남(Eric Nam) 인터뷰 - 유튜브 영상

 

 

아래는 에릭남 인터뷰 해외반응

 

커뮤니티 - 사진

 

한편,KBS 2TV '해피투게더3'12월3일 방송에서는 독보적인 어메리칸 스타일로 한국 연예계를 사로잡은 스테파니 리, 존 박, 에릭남, 윤상, 이현우가 출연해 흥미진진한 글로벌 토크로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을 예정입니다.

 

최근 진행된 '해피투게더3' 녹화에서 에릭남은 한국어와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에 이르기까지 4개국어를 유창하게 선보였으며 특히 스페인어는 원어민 수준의 실력을 뽐내는 프리토킹을 선보여 다른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내었다고 하는데요.

 

KBS 2TV 해피투게더3 제공 - 사진

 

게다가 에릭 남은 "고교시절 동양인 최초로 학생 부회장이 되고 3-4학년 되니 미국 친구들도 나를 인정하기 시작하더라"며 "미국에서 취직을 했었다. 초봉이 한국 돈으로 약 1억 원 정도였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오늘 밤 KBS2에서 11시 10분에 방송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