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리 몸매 및 키 국적

스테파니 리 몸매 및 키 국적

 

모델 겸 배우 스테파니 리가 오늘 방송되는 KBS2 예능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는 가운데, 과거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 화보를 통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았습니다.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지난 2월 모델 출신 배우 스테파니 리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 그녀와 함께 한 2015 SS 시즌 언더웨어 화보를 지난 2월 24일 전격 공개했는데요.

 

 

 

스테파니 리는 컬러풀한 브라탑과 브리프에 후드 재킷을 믹스 매치해 청순미와 스포티함을 물씬 풍기면서도 섹시한 매력까지 선보였습니다.

 

휠라 인티모 제공 - 사진

 

 

 

특히  그 동안 브라운관에서 보여줬던 발랄했던 소녀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스테파니 리 몸매 역시 도드라져 보이는 컬러풀한 브라탑과 브리프에 데님 조끼, 후드 재킷 등의 의상을 믹스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반전 매력을 동시에 선보이며 모델로서의 팔색조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는데요.

 

한편, 한 포탈 사이트 정보에 의하면 스테파니 리 국적 및 출신은 미국 보스톤 출신의 교포로 알려져 있으며 스테파니 리 나이 및 생년월인은 만 22세인 1993년 9월 14일생으로 스테파니 리 키 역시 178cm의 모델다운 늘씬한 몸매로 9등신 비율을 자랑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오늘 방송되는 KBS2 예능 '해피투게더3'에서는 스테파니 리가 미국 톱모델 타이라 뱅크스에게 발탁되었다는 사실과 모델 데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스테파니 리 타이라 뱅크스 둘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되는 '해피투게더3'는 오늘(3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