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마마 코 성형 의혹? 달라진 얼굴 눈길

박봄 마마 코 성형 의혹? 달라진 얼굴 눈길

 

걸그룹 2NE1(투애니원) 박봄이 '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MAMA')를 통해 깜짝 등장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오히려 팬들을 더 놀라게 한 건 박봄의 부자연스러운(?) 외모로 특히 찌를듯이 오똑한 콧날이 박봄 코성형 의혹을 불러일으키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증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2일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AWE)'에서는 '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2015 MAMA)가 진행되었는데요.

 

 

씨엘의 '헬로 비치스'(Hello bitches) 솔로 무대 후 멤버 산다라박과 공민지가 등장했고 이어 무대 아래서 리프트를 타고 박봄이 등장하였습니다.

 

Mnet MAMA 제공 - 사진

 

 

 

특히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박봄의 등장이 눈길을 끌었으며 지난해 마약 밀반입 논란이 불거진 후 자숙 중이던 박봄은 1년 6개월만에 멤버들과 함께 투애니원 완전체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오랜만에 대중들에게 모습을 보인 박봄의 등장보다 더 놀라웠던 건 사뭇 달라진 외모 및 부은 듯한 얼굴과 뾰족할 정도로 오뚝한 콧날이 많은 이들로부터 박봄 코성형 의혹을 사고 있습니다.

 

 

 

 

 

 

이날 투애니원(2NE1)은 '파이어', '내가 제일 잘나가'를 연이어 선보이며 파워풀한 무대와 강렬한 무대로 2NE1 해체설 까지 일축시켰는데요.

 

 

박봄 과거사진 인듯 한데..이 얼굴이 박봄 성형전 얼굴 인가요?

 

현재 얼굴 보다 난 왜 이 때가 더 나아보이는 걸까요;;

 

한편, 박봄은 2010년 마약류로 분류된 암페타민을 밀수한 혐의로 입건유예 처분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비난을 받은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