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육중완 신혼집 공개

나혼자산다 육중완 신혼집 공개

 

3월 결혼 예정인 예비신랑 육중완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MBC 나혼자산다 육중완 신혼집 공개로 누리꾼들의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오늘 22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김광규가 육중완의 신혼집 구경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이날 방송에서 육중완은 방송 최초로 신혼집을 공개하였으며 또한 '무지개 명예 회원' 김광규의 집이 자신의 신혼집 앞 동이라 밝혔습니다.

 

 나혼자산다 육중완 신혼집 예고 영상 화면 MBC 제공 - 사진

 

이에 김광규의 근황이 궁금했던 육중완 전현무는 신혼집 구경에 앞서 칩거 중인 김광규 집을 방문했는데요.

 

 

 

전현무 육중완 두 사람의 방문에 김광규는 오랜만에 사람들과 대화한다며 육중완 전현무의 만남에 울컥했다는 후문입니다.

 

이어 김광규는 육중완 결혼식 사회자로 무지개 모임 회장 전현무 대신 유재석을 강력 추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는데요.

 

 

육중완 신혼집 구경에 나선 노총각 전현무와 김광규는 깨끗하고 넓은 신혼집을 보며 부러움을 드러내기도 하였으며 또한 신혼집 인테리어에 무지한 예비 신랑 육중완에게 훈수를 두며 각자 꿈꾸는 신혼집 로망을 밝혔다고 예고되어 있어 본 방송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은데요.

 

 

과연 이들이 꿈꾸는 신혼집은 어떤 모습일지 웃음 가득한 육중완 신혼집 방문기는 오늘(22일) 오후 11시5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