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 이재한 역 조진웅 비하인드 스틸컷

시그널 이재한 역 조진웅 비하인드 스틸컷

 

시그널 조진웅이 22일 오늘 첫 방송 예정인 tvN 금토 드라마 '시그널' (감독 김원석, 각본 김은희)의 주인공 이재한 역으로 출연하는 가운데, tvN 공식 인스타그램에 시그널 제작발표회 조진웅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22일 tvN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멋있다, 섹시하다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겁니다. 오늘 밤 8시 30분 '시그널' 첫 방송"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하였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조진웅은 tvN '시그널'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손가락 하트를 선보이는 등 매력넘치는 조진웅의 모습이 여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조진웅 비하인드 스틸컷 tvN 공식 인스타그램 - 사진

 

'끝까지 간다,'군도:민란의 시대','암살'을 통해 충무로에 없어서는 안될 주,조연급으로 성장한 조진웅은 케이블 드라마에서 첫 선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시그널 조진웅은 잔머리 굴릴줄 모르고 한번 시작하면 무조건 직진밖에 모르는 우직한 강력계 형사 이재한 역으로 분해 강한 남자의 카리스마를 내뿜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경찰 후배이자 첫사랑인 수현(김혜수 분)과 펼쳐낼 사연 역시 궁금증을 자아내는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독특한 소재로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는 드라마 시그널 이재한 역 조진웅.

 

 

배우 조진웅이 출연하는 '시그널'은 과거로부터 걸려온 간절한 신호로 연결된 과거와 현재의 형사들이 오래된 미제 사건을 파헤친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오는 22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됩니다.

 

본방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