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뿔났다 이혁재 파산 신청 후 월세살이 근황 공개

아내가 뿔났다 이혁재 파산 신청 후 월세살이 근황 공개

 

아내가 뿔났다 이혁재 출연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방송에서 이혁재 파산 신청 후 월세살이 근황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혁재는 21일 방송하는 채널A '아내가 뿔났다-남편밥상' (이하 '아뿔 밥상')에 이혁재 아내 심경애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월세 사는 근황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혁재 근황 공개로 주목받고 있는 이날 방송에서 이혁재는 아침부터 침대에 누워 "물 가져와라", "추우니까 보일러 온도 올려달라"고 말하는 등 심경애를 뿔나게 하는 행동을 보여 함께 출연한 게스트들의 원성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아내가 뿔났다 이혁재 채널A 제공 - 사진

 

 

 

 

뿐만 아니라 급격하게 체중이 늘어나버린 이혁재는 자신을 위해 정성스럽게 차린 이혁재 부인의 저염식 반찬 앞에서 "도저히 고기반찬이 없어서 못 먹겠다"며 익히지도 않은 햄을 먹는 모습을 보여 충격을 안겨주기도 하였는데요.

 

이어 한 푼이라도 아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내와는 달리 이혁재는 "비상금이 있으니 외식하자", "소파를 사자"며 철없는 이야기를 계속 이어갔다는 후문입니다.

 

이혁재 MBC 제공 - 사진

 

한편, 채널A '아내가 뿔났다-남편밥상'은 살림 무식자 남편들이 뿔난 아내를 위해 밥상을 차리며 서로 소통하는 부부관찰 리얼 버라이어티로 이번 방송부터는 남편들이 아내를 위해 밥상을 차리는 콘셉으로 바뀌었는데요.

 

박미선 이봉원, 이혜정 고민환, 조갑경 홍서범 부부가 출연하며 철없는 남편 이혁재 월세살이 근황은 오늘 21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