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석정 경매 집 가격 및 위치는?

황석정 경매 집 가격 얼마?

 

님과 함께2 윤정수 김숙이 박수홍 황석정을 불러 소개팅을 시켜주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지난달 18일 방송되었던 나혼자산다 황석정경매집이 새삼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달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136회에서는 황석정이 새 보금자리를 공개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당시 황석정은 살던 아파트가 갑작스러운 재건축 때문에 이사를 나와야 해서 급하게 경매학원 대표에게 도움을 요청해 경매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이어 "별 기대도 안 했는데 되었다. 이 집은 나의 운명이다"라고 덧붙이기도 하였습니다.

 

나혼자산다 황석정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특히 전현무 김동완은 황석정 이사한집을 방문해 "여기 3층을 다 쓰는거냐"며 놀라워하기도 하였는데요.

 

 

 

이에 황석정은 "40년 된 집"이라면서 "정원 카페를 만들고 싶어서 1층은 카페로 만들 예정이고 2층은 주거 공간, 3층은 놀이방이 있는데 5개월 후에 나가면 그곳도 주거 공간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황석정은 낙찰을 받았지만 가진 돈이 없는데다 은행 대출은 50~60%밖에 안되어서 부랴부랴 여기저기 겨우 돈을 빌렸다며 많이 갚아야 한다고 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황석정은 "내 집을 갖게된 느낌이 어떠냐"라고 묻는 전현무의 질문에 "항상 남의 집에 못질을 하나 해도 미안하고 쫓겨나면서 살았는데, 이제는 이제는 내가 마음대로 할 수 있다"라며 "여기 창도 내가 새로 달았다. 내 땀과 노력으로 만들었다. 그리고 내가 갚아야할 돈들이니 더 책임감이 생긴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황석정 경매 가격 및 황석정 집 위치는 총 3층 규모로 북한산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정확한 황석정 경매 집 가격 얼마인지 확인되지 않고 있는데요.

 

님과 함께 황석정 JTBC 제공 - 사진

 

한편, JTBC  님과 함께2 19일 방송분에서 윤정수 김숙 커플이 박수홍 황석정 소개팅 계획을 주도면밀하게 짜는 모습이 방송을 타면서 배우 황석정이 화제에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