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이재 이승우 합의 이혼 결정 공식입장 전문

허이재 이승우 합의 이혼 결정 공식입장 전문

 

배우 허이재(28)가 5년 만에 이혼한 가운데, 허이재 이승우 두 사람의 이혼사유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오늘 3일 허이재의 소속사 bob스타컴퍼니는 보도자료를 통해 "허이재는 5년간 동반자로 함께해 온 배우자와 헤어져 각자의 길을 걷는 것으로 결정했다"라며 "두 사람은 서로의 앞날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현재 이혼에 대하여 합의를 마친 상황이며 법적인 절차가 남아있는 상태다"라고 전하였는데요.

 

허이재 - 사진

 

이어 "성격 차이로 헤어지게 되었지만 두 사람은 서로가 가는 길을 응원하고 지지할 것이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 다시금 용기를 내어 시작점에 선 배우 허이재의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이기도 하였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허이재 측근의 말을 인용해 허이재가 이혼 서류를 접수했다고 알려 눈길을 끌었으며 허이재 이승우 이혼 이유가 성격 차이 라고 보도한 바 있는데요.

 

인스타일 제공 - 사진

 

이례적으로 이른 나이인 배우 허이재 나이 24세에 결혼을 발표했던 터여서 팬들의 안타까움은 더욱 큰 상황이며 허이재 이혼 소식은 다소 충격적인 소식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배우 허이재가 이혼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허이재 남편 이승우 또한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어 에이든이라는 예명으로 가수 이유주와 함께 에이프리즘 멤버로 활동하며 2009년 1월 싱글 앨범 '프리즘 오브 아시아'를 발표하며 노래 실력을 과시하기도 하였는데요.

 

또한 이승우는 국내 대기업 베트남 법인장의 아들로 상당한 재력까지 갖추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허이재는 지난 2000년 영화 '다카포'로 데뷔해 영화 '비열한 거리', '해바라기'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단아하고 이지적인 외모 덕분에 '제2의 김태희'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사랑받았습니다.

 

지난 2008년에는 빅뱅의 탑(최승현), 승리 등이 출연한 영화 '19-Nineteen'에 함께 출연하기도 하였는데요.

 

 

현재 허이재는 2016년 개봉예정인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에 주인공 우주 역을 맡아 촬영을 마쳤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배우 허이재 소속사 bob스타컴퍼니 공식 입장 전문입니다.

 

 

안타깝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