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 스맙 해체 데뷔 25년만 기무라 타쿠야 남고 사실상 해산

SMAP 해체 데뷔 25년만 기무라 타쿠야 남고 사실상 해산

 

닛칸 스포츠 단독 보도에 따르면 국민적 인기 그룹 SMAP의 나카이 마사히로 (43) 이나가키 고로 (42) 쿠사나기 츠요시 (41) 카토리 싱고 (38)가 쟈니즈 사무소에서 독립하는 것이 12 일, 알려졌습니다.

 

기무라 타쿠야 (43)만 현 소속사인 쟈니스에 남게 되고 그룹은 이제 사실상 SMAP 해산 된다고 하는데요.

 

 

SMAP은 91 년에 CD 데뷔하였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폭 넓은 인기를 얻으며 대히트하였고 기무라가 '롱 베 케이션'등의 드라마 주연으로 부동의 인기를 획득하였으며 나카이가 버라이어티 스포츠 중계의 사회와 캐스터로 재능을 발휘하는 등 멤버 개개인의 활약에 힘입어 슈퍼 그룹으로 성장하였습니다.

 

SMAP 자니스 제공 - 사진

 

그 인기는 종종 사회 현상으로도 거론되기도 하였는데요.

 

그룹으로는 매출 250 만장의 대히트를 기록한 싱글 '세상에 하나 뿐인 꽃'을 비롯해 '밤하늘의 저편」 「사자 왕'등 히트 곡도 다수있습니다.

 

 

 

멤버 5 명이 집결하는 인기 프로그램 「SMAP × SMAP」을 비롯해 각 멤버는 각 방송사에서 많은 레귤러 프로그램을 가지고있는데요.


그룹으로 계약 중의 CM도 해산의시기는 미정이지만, 각 방면에 격진이 달리는 것은 확실하다고 합니다.

 

 

◆ SMAP 88 년 나카이 마사히로, 키무라 타쿠야, 이나가키 고로, 쿠사나기 츠요시, 카토리 싱고, 숲 카츠유키 6 명으로 「SMAP (Sports Music Assemble People)」를 결성. 91 년 9 월 싱글 'Can not Stop !! - LOVING- "로 CD 데뷔. 96 년에 숲이 레이서 전신에서 탈퇴. 98 년 「밤하늘의 저편」00 년 「사자 왕 '은 밀리언 히트. 03 년 '세상에 하나 뿐인 꽃'은 250 만장 이상을 판매했다.

 

SMAP 해체 닛칸 스포츠 단독 보도 원문

 

SMAP은 20년간 일본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성장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스맙 해체 소식에 일본 연예계는 그야말로 대혼란에 빠진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SMAP 해산 소식에 현지 팬들도 충격에 빠져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 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