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리 이혼 남편 누구?

김혜리 이혼 남편 누구?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혜리가 지난해 이혼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충격을 주고있는 가운데, 지난 2008년 결혼한 김혜리 남편 강찬구씨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2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김혜리가 사업가 남편 강모씨와 결혼 6년 만인 지난해 6월 협의이혼했다. 아이 양육권은 김혜리가 갖고 딸과 함께 살고 있다"고 보도했는데요.

 

 

현재 SBS 아침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혜리는 결혼 6년 만에 부부가 합의하에 이혼한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SBS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한 장면 - 사진

 

 

 

김혜리 강찬구 이혼 이유로는 김혜리와 남편 사이에 성격적인 문제가 컸다고 알려지면서 '성격차이'가 파경의 원인이라고 하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김혜리의 남편이었던 강씨는 금속관련 중견 사업체를 운영하다 2008년 리먼사태로 인한 세계적인 금융위기와 신사업 실패로 2012년 회사가 워크아웃에 들어가는 등 시련을 겪다가 지난해 8월 대표이사직에서 사임했다고 합니다.

 

 

한편, 김혜리는 1988년 제32회 미스코리아대회에서 선으로 입상했으며, 지난해 11월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어 자숙의 시간을 갖다가 지난 6월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로 복귀했는데요.

 

 

김혜리 어머니는 영화 '애마부인' 원작을 집필한 소설가 조수비씨이며 동생 김해린은 미스코리아 전북 진 출신으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