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나르샤 윤랑 역 한예리 학력 나이 및 키 프로필

육룡이 나르샤 윤랑 역 한예리 학력 나이 및 키 프로필

 

육룡이 나르샤 윤랑 역으로 첫 등장한 배우 한예리(본명 김예리)가 강렬한 존재감으로 '육룡이 나르샤'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가운데, 신비로운 춤사위로 첫 등장한 고려 최고 절세미인 육룡이 나르샤 윤랑 역의 한예리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근 스크린에서 '핫'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한예리가 안방 시청자들에게까지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SBS 육룡이 나르샤 방송 화면 - 사진

 

극중에서 고혹적인 춤사위의 비결은 한예리 '전공'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배우 한예리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한국무용과 출신으로 과거 영화 '원 나잇 스탠드'(2010)에서 안무지도를 담당하기도 하였는데요.

 

포탈사이트 캡처 - 사진

 

특히 선이 고운 한국무용에 누구보다 밝은 배우로 정평이 나있다고 합니다.

 

한국무용 전문가라고 불러도 부족하지 않은 실력을 갖춘 셈인데요.

 

 

 

한 포탈사이트 정보에 의하면 한예리 나이 및 출생은 1984년 12월 23일 만 31세로 확인되는 반면에 한예리 키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한 매체와의 인터뷰 내용으로 유추해본다면 한예리 키는 크진 않지만 작은 키(?)임에도 불구하고 비율이 좋은 여배우로 정평이 나 있다고 하더군요.

 

 

한편, 한예리는 4일 오후 방송된  SBS '육룡이 나르샤'에서 공양왕의 마지막 여인 윤랑 역으로 첫 등장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예리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공양왕을 유혹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한예리는 흰 옷을 입고 손에 들린 긴 천을 흩날리며 우아하고 고혹적인 춤솜씨를 선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 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 스토리를 다룬 팩션 사극인데요.

 

'육룡이 나르샤' 28회는 오늘 5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