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관계도 및 촬영지 서울과기대 눈길

치즈인더트랩 관계도 및 촬영지 서울과기대 눈길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박해진이 주인공 유정과의 싱크로율 100퍼센트 일치된 모습에 tvN 역대급 첫방 최고시청률 3.6%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고있는 가운데, 치즈인더트랩 관계도 및 치즈인더트랩 촬영지 등이 다시금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4일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첫 방송으로 많은 이들에게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치즈인더트랩 관계도가 재조명 되고있는데요.

 

tvN 치즈인더트랩 인물관계도 공식 홈페이지 - 사진

 

tvN '치즈인더트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치즈인더트랩 관계도에서는 주인공 유정과 홍설의 관계와 홍설과 백인호(서강준 분)관계가 '?' 로 되어있어 많은 이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고 있습니다.

 

tvN 치즈인더트랩 공식 포스터 - 사진

 

 

 

 

뿐만 아니라 유정은 백인호 누나인 백인하(이성경 분)에게 적대의 감정을 가지고 있는 반면 백인하는 유정에게 우호의 감정을 가지고 있고 홍설 역시 동기인 오영곤(지윤호 분)과 서로 적대, 우호의 관계로 얽혀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이어 홍설과 절친 사이인 권은택(남주혁 분)과 장보라(박민지 분)는 서로 친함과 우호의 관계로 이어져 있어 이 두 사람이 펼쳐낼 이야기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촬영지로 이미 알려져있는 치즈인더트랩 서울과기대 촬영지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낭만 가득한 화면 속 예쁜 캠퍼스에서 촬영된 치즈인더트랩 서울과기대 촬영지까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한편,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을 원작으로 한 tvN '치즈인더트랩'이 지난 4일 첫 방송이 되자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졌는데요.

 

특히 박해진은 주인공 유정 역을 맡아 유정으로 백프로 변신에 성공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다정해보이지만 어딘가 수상쩍고 서늘한 유정의 모습을 박해진이 섬세한 연기로 잘 살렸다는 호평 일색인데요.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으로 오늘밤 그 두번째 이야기가 11시 tvN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