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김성주 마리텔 이색 중계 방송 인기에 서버 교체

안정환 김성주 마리텔 이색 중계 방송 인기에 서버 교체

 

MBC 마리텔 김성주 안정환 이색중계가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안정환 김성주 방송 인기로 인해 서버가 다운되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마리텔 안정환 김성주는 3일 다음 TV팟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MLT-19에서 '슛~볼은 나의 친구'로 실시간 중계에 나섰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안정환 김성주는 축구 이야기부터 시작해 나이트 토크, 축구선수들에 대한 솔직 이야기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MBC 마리텔  김성주 안정환 방송 화면 - 사진

 

특히 김성주 안정환은 세계 어려운 이름을 가진 선수들을 소개하면서 축구 관련 인물들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 대부분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마리텔 김성주 안정환이 소개한 선수들은 안티 니에미, 구라이부랄, 지안 프랑코 졸라, 시바사키, 이브라히마 섹 등으로 안정환 김성주 두 사람은 구라이 부랄, 지안 프랑코 졸라, 시바사키, 이브라히마 섹을 놓고 실시간 중계에 나섰습니다.

 

김성주 안정환은 "본방송에 안나갈 수도 있다. 100% 편집될 것 같다. 그러나 저희의 고충을 전해드리고 싶었다. 실제 있는 이름으로 하는 것이다"라고 강조해 웃음을 안겨주었는데요.

 

 

한편, 생방송 도중 많은 인기에 방송 화면이 느려지고 끊겨지는 서버 다운 현상이 일어나자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속상함을 토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김성주 안정환은 "우리가 일등하는 것에 대해 음해 세력이 있는 것이 아닌가"라며 안타까워 하기도 하였는데요.

 

김성주는 "서버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서 잠깐 서버선을 교체하겠다"고 양해를 구하였습니다.

 

 

이날 '마리텔' 생방송에서는 김성주 안정환을 비롯해 김구라, 오세득 최현석, 정샘물, 조진수 등이 참여하였는데요.

 

현재 안정환 김성주 이색중계 덕분에 '마리텔' 생방송 전반전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