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혜영 고경표 건국대 동기 실제로 친구 인터뷰 움짤

류혜영 고경표 건국대 동기 실제로 친구 인터뷰 움짤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류혜영 고경표 건국대 동기 현실 케미가 돋보이는 응팔 비하인드가 공개된 가운데, 류혜영 고경표 친구 사이인 실제 인연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류혜영 고경표 인터뷰 및 일상이 담긴 tvN '응답하라 1988 비하인드' 방송에는 촬영장 뒷 이야기부터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공개되었는데요.

 

류혜영 고경표 동기 절친이랑 러브라인인거 알았을때 반응

 

 

요즘 친한 사람 누구냐는 질문에

망설임 1도 없이 "경표"라고 말하는 보라 (아직 선우역인지 모르는 상태)


선우한테 '보라'역에 대해 설명해주고 러브라인이라고 말해줌

(보라역이 류혜영이라는 건 모름)

 

지난 2일 방송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 비하인드'에서는 류혜영 고경표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는 일상이 담긴 장면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습니다.

 

tvN 응답하라 1988 류혜영 고경표 움짤 방송 화면 - 사진

 

선우 표정ㅋㅋㅋ 서로 놀람

 

 

 

극 중 선보인 두 사람의 '연상연하' 케미는 물론, 실제 '현실 우정'을 쌓아가는 두 사람의 모습에 실제 류혜영 고경표 썸 타는거 아니냐며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운데요.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류혜영(성보라 역)이 극 중 연인인 고경표(선우 역)와 첫 대본 리딩을 가지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보라역이 절친 혜영인거 알고 얼굴 빨개짐ㅋㅋㅋ

 

류혜영은 친한 친구와 연인의 모습을 그려야 하는 데 앞서, 얼굴을 붉히며 쑥스러워하며 귀여운 면모를 보여 시선을 모았는데요.

 

 

아직 경표랑 러브라인인걸 모르는 보라ㅋㅋㅋ

 

아직 장난 칠 여유있음ㅋㅋㅋ

 

촬영이 진행되고 류혜영은 눈물연기를 펼친 후 감정을 추스르지 못하는 고경표를 꼬옥 안아주고, 손 난로를 건네는 등 그를 위로하는 모습으로 드라마에서는 설렘 가득한 러브라인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실제로는 고경표의 듬직한 친구로서 힘이 되어주는 류혜영의 훈훈한 우정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둘이 러브라인인걸 알았을 때

 

 

멘ㅋㅋㅋ붕ㅋㅋㅋㅋㅋㅋ

 

이어진 화면 속에는 고경표가 상대 역할 배우를 기다리는 모습이 담겼으며 상대 배우의 정체를 모르는 고경표에게 신원호 PD는 "서로 친했을 때 극중 관계에 미치는 영향을 믿는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류혜영이 등장하자 고경표는 얼굴을 감싸쥐며 웃음을 터트리고는 이어 "난리 나는구나"라며 한탄해 두 사람의 친밀함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컷 후에도 계속 감정이 올라와 우는 선우 달래주는 보라

 

 

'응답하라 1988'은 2015년판 '한 지붕 세 가족'으로, 1988년 서울 도봉구 쌍문동에 사는 다섯 가족의 이야기를 담아내었으며 따뜻한 가족애, 우리 골목과 우리 이웃 등 평범한 소시민들의 이야기와 아날로그식 사랑과 우정으로 향수와 공감을 이끌어내며 인기몰이 중인데요.

 

 

서로 챙겨주는 모습 정말 보기 좋습니다.

 

한편, 류혜영 고경표 동기 이자 친구인 두 사람이 출연하는 '응팔'은 매주 금~토요일 오후 7시5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