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몇부작 오늘(4일) 1회 첫방송 스틸컷 모음

치즈인더트랩 몇부작 오늘(4일) 1회 첫방송 스틸컷 모음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 드디어 오늘 1월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치즈인더트랩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tvN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로 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웹툰 '치즈인더트랩'이 원작이며 지난 2013년부터 순끼 작가가 네이버를 통해 연재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현재 1~3부는 완결된 상태며 4부는 인기리에 연재 중인 화제의 웹툰입니다.

 

tvN 제공 - 사진

 

드라마 '치인트'는 현재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을 원작으로 하기에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상황인데요.

 

 

 

2016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치즈인더트랩'에는 배우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등이 출연합니다.

 

치즈인더트랩 드라마화 소식이 들려오기 전부터 네티즌들이 유정 역 가상 캐스팅으로 박해진을 가장 많이 꼽았을 만큼 박해진은 원작 비주얼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으며 연기력까지 갖춘 박해진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대한 기대감도 점차 커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오늘 치즈인더트랩 첫방송 맞이하여 치즈인더트랩 몇부작 인지에 대해서도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몇부작인지 확인해 본 결과 16부작으로 편성되어 방영되는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오늘 치즈인더트랩 1회를 시작으로 '치인트' 드라마 제작진이 직접 전하는 관전 포인트도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원작과 비교하면서 볼 수 있는 장면도 있고 드라마로 각색이 되면서 그렇지 않은 장면들도 있다. 웹툰을 보지 않은 시청자들도 함께 드라마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과정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는데요.

 

 

이어 "그런 점들이 어떤 재미를 주고, 어떻게 이야기를 끌고 가려는지에 대해 봐주셨으면 좋겠다. 많은 분들이 재밌게 볼수 있도록 모든 스태프들이 노력하고 있으니 본방 사수를 부탁드린다"고 전해 오늘(4일) 밤 어떤 드라마가 안방극장에 찾아올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오늘(4일) 밤 11시 tvN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