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수하니 커플 뮤지컬 관람이 인연 데이트 007작전

준수하니 커플  뮤지컬 관람이 인연 데이트 007작전

 

준수 하니 커플이 2016년 1월 1일 열애 사실을 인정한 '병신년' 첫 공식 연인이 된 가운데, 준수하니 커플의 과거 인연이 새삼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김준수와 동고동락을 함께 한 그의 최측근은 1일 열애 인정 후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준수하니 커플 두 사람의 열애에 대해 밝혔는데요.

 

준수 하니 - 사진

 

공개된 인터뷰 내용에 따르면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만나기 시작한 것은 6개월 정도 되었다. 두 사람 모두 바쁜 스케줄 탓에 2주일에 한 번 정도 만나 데이트를 한다."고 고백하였습니다.

 

김준수 인스타그램 - 사진

 

이어 한 매체에서 포착한 준수 하니 데이트 장면과 관련해선 "인기 가수들이기 때문에 데이트할 때 007작전을 썼다. 매니저와 항상 동행했고, 시간 차를 둔 채 이동하는 등 신경썼다. 그런데 12월에는 크리스마스도 있고, 15일이 김준수 생일이기 때문에 더 많이 만났다. 여전히 조심을 기했으나 결국 노출이 되었다."며 열애설을 인정하였습니다.

 

 

 

또한 준수하니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로는 "하니가 여름에 김준수가 출연하는 '데스노트' 뮤지컬을 관람하면서 처음 만났다. 그 때부터 서로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며 김준수 뮤지컬 관람이 인연이 되었다는걸 숨기지 않았는데요.

 

평소 데이트는 어떻게 하느냐는 질문에는 "매니저들과 동행한 채로 공원에서 산책을 하거나 맛집을 찾아다니며 데이트를 했다. 2주에 한 번 정도 만나 여느 연인과 같은 데이트를 한다."며 남다르지 않은 준수하니 데이트 모습에 대해서도 공개하였습니다.

 

하니 인스타그램 - 사진

 

끝으로 "데뷔 후 처음 공개 연애를 하는 것이다. 그래서 본인도 정말 조심스러워 했다. 그렇기 때문에 소속사 몇몇 사람을 제외한 직원들이나 주변 지인들도 최근에서야 두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며 준수하니 커플의 응원을 부탁하기도 하였는데요.

 

 

한편, 김준수 나이 및 출생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이며, 하니 나이 및 출생은 1992년생으로 25세로 5살 나이 차의 커플이자, 가요계 아이돌 선후배라는 점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준수는 막강한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가수이며, EXID 하니는 역주행의 아이콘이자 대세 걸그룹 멤버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김준수는 지난해 하반기 솔로 앨범을 발표했으며, 뮤지컬 '데스노트', '엘리자벳', '드라큘라'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고 하니는 EXID 멤버로 활동하며 2015년 '핫 핑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난해 연말 'KBS 가요대축제' MC로도 활약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