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수상소감 동영상 좋은 배우의 길 가겠다

유아인 수상소감 동영상 좋은 배우의 길 가겠다

 

'2015 SBS 연기대상'에 '육룡이나르샤' 유아인이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가운데, 배우 유아인 수상소감 동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유아인 수상소감을 언급하는 동안 시종일관 여유 있는 모습과 솔직한 언변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지난달 31일 방송된 '2015 SBS 어워즈 페스티벌 연기대상'에서 유아인은 '육룡이나르샤'로 장편드라마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015 SBS 연기대상 유아인 수상소감 동영상 캡처 - 사진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유아인은 '잘생겼다'는 팬들의 환호에 '감사합니다'라고 짧게 답한 후 소감을 발표하기 시작하였는데요.

 

"최우수연기상인데 제가 최우수한 연기를 펼쳤는지 모르겠다"는 말로 운을 뗀 유아인은 "영악하고 여우같아지고, 괴물같아지는 순간들이 많지만 잘 떨쳐내고 좋은 배우로서 좋은 배우는 뭔지, 더 수준 높은 연기는 뭔지 고민하면서 끊임없이 다그치겠다"며 수상 소감을 말했습니다.

 

 

유아인 수상소감 동영상을 확인한 일부 네티즌들은 영화 '베테랑'의 조태오를 연상케 하는 유아인 수상소감이 진솔하다기 보다는 꾸민 듯한 기색이 보인다며 다소 보기 거북했다는 반응도 있는데요.

 

그러나 대다수 네티즌들은 여유가 느껴지는 솔직한 언변에 연기하듯 쏟아낸 비범한 수상소감이라며 극찬일색입니다.

 

유아인수상소감동영상 - [연기대상] 유아인, 최우수연기상 수상 “좋은 배우의 길 가겠다”

 

특히 한 네티즌은 "천편일률적이지 않고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감을 잘 말했다"는 긍정적인 의견을 내놓기도 하였는데요.

 

 

한편, '2015 SBS 연기대상'에서는 '펀치' 김래원, '용팔이' 주원, '애인있어요' 김현주,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이 대상 경합을 벌였으나 결국 대상 트로피 영광의 주인공은 주원에게 돌아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