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나비 열애인정 결혼 언급 과거 발언 재조명

장동민 나비 열애인정 결혼 언급 과거 발언 재조명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 새해특집 생방송에서 장동민 나비가 생방송 도중 열애 사실을 밝힌 가운데 가수 나비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나비는 지난해 1월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장동민과 친분을 과시한 바 있는데요.

 

장동민 나비 열애 인정 - 사진


당시 방송에서 나비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한다면 누구와 함께 하고 싶냐"는 질문에 "장동민과 가상 결혼 생활을 하고 싶다"라며 장동민 나비 결혼 언급 발언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 방송 화면 - 사진

 

 

 

 

나비는 "예전에 김수현 씨와 하고 싶다고 말했다가 욕을 많이 먹었다"며 "요즘 장동민 오빠와 친하다. 캐릭터가 재미있다. 그런 남자와 살아보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말하기도 하였는데요.


이어 장동민에 대해 "방송이랑 보이는 모습과 다르다. 따뜻하고 다정한 면이 있다"며 "사업을 많이 하시던데"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장동민은 지난해 12월31일 케이블채널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에서 "두 사람이 어떤 관계냐"라는 박나래의 질문에  "나비씨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다. 남자로서 이런 말을 해도 될지 모르지만 우리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라며 장동민 나비 열애 인정하며 공식화 했는데요.

 

 

이에 출연진은 모두 "장난하는 것 아니냐?"라는 태도를 보였으나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밝혔습니다.

 

 

장동민 나비 두분 좋은 인연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