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mbc 가요대제전 큐시트 신승훈 현진영 레전드의 귀환

2015 mbc 가요대제전 큐시트 신승훈 현진영 레전드의 귀환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과 가수 현진영이 2015년 올해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할 2015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하면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2015 가요대제전 큐시트가 한 커뮤니티에 공개되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015 mbc 가요대제전 큐시트 라는 제목으로 두장의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사진속에는 이날 방송인 김성주와 소녀시대 윤아의 진행으로 생방송되는 2015 mbc 가요대제전 큐시트가 찍혀 있습니다.

 

MBC 가요대제전 1부​ 큐시트 커뮤니티 - 사진

 

 

 

 

큐시트에 따르면 80, 90년대를 풍미했던 원조 아이돌 가수들의 노래를 후배 가수들이 꾸미는 것으로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은데요.

 

앞서 17일 MBC 홈페이지를 통해 1차로 공개된 2015 mbc 가요대제전 라인업 정상급 아이돌 24팀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에일리, 여자친구, 원더걸스, 인피니트, Apink, AOA, B.A.P, BTOB, B1A4, CNBLUE, EXID, EXO, GOT7, MONSTA X, SHINee, TEEN TOP, VIXX, 2PM, 포미닛)에 이어 2차 공개된 라인업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가대표급 가수들이 이름을 올려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MBC 가요대제전 2부​ 큐시트 커뮤니티 - 사진

 

한편,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가수로는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이해 11집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신승훈으로 9년 만에 MBC 연말결산 음악프로그램의 출연을 결정, 25주년 음악 인생을 담은 무대와 후배들과의 특별한 콜레버레이션 등 오직 'MBC 가요대제전'만을 위한 mbc 가요대제전 신승훈 스페셜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요.

 

이어, 오프닝 무대에 등장하는 mbc 가요대제전 현진영 JYP 소속 그룹인 2PM, GOT7과 함께 곡 '흐린 기억 속의 그대'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쳐 초반부터 분위기를 띄울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5 mbc 가요대제전 공식 페이지 캡처 - 사진

 

'가요대제전'은 이날 저녁 8시 55분부터 일산 드림센터 6번 스튜디오와 상암 공개홀, 임진각 파주 현지에서 3원 중계로 생방송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2015 MBC 가요대제전'은 김성주와 소녀시대 윤아의 진행으로 80~90년대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추억의 무대부터 레전드 뮤지션들과 정상급 아이돌들의 스페셜 공연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