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예대상 임지연 파격 드레스 볼륨 몸매 눈길

MBC 연예대상 임지연 파격 드레스 볼륨 몸매 눈길

 

MBC 연예대상 임지연이 개그맨 김국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MBC 연예대상 임지연 드레스 자태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배우 임지연 몸매 드러나는 파격 드레스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난 29일 밤 서울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5 MBC 방송연예대상 임지연은 가슴 부분이 깊게 파인 화이트 롱 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시선을 모았습니다.

 

연예대상 임지연 MBC 제공 - 사진

 

 

 

우아한 롱드레스에 과감한 노출이 더해져 섹시한 매력까지 드러낸 임지연은 여배우답게 레드카펫 위에서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내기도 하였는데요.

 

이날 임지연과 함께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최우수상' 시상자로 나선 김국진은 "임지연이 나오니까 다들 나는 안 보고 임지연만 본다"고 극찬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런 가운데 임지연이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섹션tv. 러블리 김국진 선배님"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였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하얀 드레스를 입은 임지연 김국진과 다정하게 팔짱을 낀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임지연 인스타그램 - 사진

 

특히 큐시트로 가슴을 살짝 가린 임지연 파격 드레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한편, '섹션TV 연예통신' MC를 맡고 있는 임지연은 이날 '뮤직토크쇼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