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서울대 보건대학원 출신 남다른 학력

정준하 서울대 보건대학원 출신 남다른 학력

 

방송인 정준하가 JTBC '코드-비밀의 방'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운데, 정준하 서울대 보건대학원 학력이 덩달아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7월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2015 무도가요제' 무대에 오를 여섯 팀이 파트너와 곡에 대해 상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정준하는 힙합 의상을 입고 윤상을 찾아와 힙합음악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고 발라드를 하자는 윤상에게 정준하는 신나는 음악을 하고싶다며 강하게 어필하였습니다.

 

그러자 윤상은 서울대 동문인 빈지노를 찾아가라고 말했는데요.

 

그러자 정준하는 서울대 동문이라는 윤상의 말에 "사람들이 오해할수 있다"며 수줍어 하였습니다.

 

MBC 무한도전 방송 화면 - 사진

 

일리네어의 빈지노는 정준하를 보자 같은 학교 동문이 아니냐며 반겼고 이에 정준하는 "학교 사칭한다고 욕먹을까봐"라고 말문을 연 뒤에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출신"이라고 말하며 머쓱해 했는데요.

 

 

 

이에 역시 서울대학교 출신인 빈지노는 "친구들에게 몸 아플 때 들르라고 하겠다"고 말하자 정준하는 "그게 아니라 식품 최고경영자 과정이다"라고 말했고 빈지노는 "그럼 배고플때 들르라고 하겠다"고 센스있는 농담으로 입담을 뽐내기도 하였습니다.

 

정준하 학력 정확히는 정준하 서울대 보건대학원 식품 및 외식산업 보건 최고경영자 과정 33기를 수료한 바 있는데요.

 

 

한편, 정준하가 활약할 '코드-비밀의 방'은 4가지 콘셉트의 밀실에 갇힌 출연진이 미션을 통해 얻은 힌트로 비밀코드를 맞춰 탈출하는 심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오는 1월 1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방송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