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블랙 무한도전 출연 논의 중 공식입장

잭블랙 무한도전 출연 논의 중 공식입장

 

한 매체에서 할리우드 배우 잭 블랙이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출연한다고 보도한 가운데, 무한도전 측이 할리우드 스타 잭 블랙 출연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하였습니다.

 

29일 MBC '무한도전' 관계자는 한 매체에 "잭 블랙 측에 출연 여부를 문의하였으나 아직 확정된 것 없다"고 밝혔는데요.

 

잭블랙 무한도전 - 사진

 

이어 "애니메이션 '쿵푸팬더3' 홍보를 위해 오는 1월 내한이 예정된 잭 블랙이 '무한도전' 게스트 출연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잭 블랙 나무위키 - 사진

 

 

 

앞서 한 매체는 오는 1월 애니메이션 '쿵푸팬더3' 홍보를 위해 방한하는 잭 블랙이 '무한도전'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보도한 바 있는데요.


이전에도 '무한도전'에는 골퍼 미셸 위, 테니스 선수 샤라 포바, 격투기 선수 효도르, 축구선수 티에리 앙리 등 해외 스포츠 스타들이 출연해 색다른 웃음을 준 바 있습니다.

 

 

잭 블랙은 영화 '스쿨 오브 락',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등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로 오는 1월 20일, '쿵푸팬더3'의 한국계 감독인 여인영과 함께 한국을 방문해 이틀 정도 머무르며 기자회견 등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잭 블랙은 유쾌한 입담과 전매특허 코믹 연기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어 이번 '무한도전' 출연이 성사된다면 그 어느때보다도 네티즌들의 기대가 클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