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 손기성 대상 키 184cm 몸무게 74kg 훈훈 외모

슈퍼모델 손기성 대상 키 184cm 몸무게 74kg 훈훈 외모

 

'2015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28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열린 가운데, 개성만점 남성 모델 손기성 슈퍼모델 대상의 주인공이 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SBS 최기환 아나운서와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의 진행으로 진행된 '2015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슈퍼모델 손기성은 대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는데요.

 

 

 

슈퍼모델 손기성 대상으로 자신이 호명되자, "이번에 대상을 예상하지 못했다. TOP7까지 할 줄 알았는데, 상을 받을 줄 몰랐다"며 감격스러워 하였습니다.

 

2015 슈퍼모델 선발대회 손기성 방송 화면 - 사진

 

 

 

 

슈퍼모델 손기성 키 184.3cm에 몸무게 74.1kg의 탄탄한 몸매와 선이 굵은 이목구비로 훤칠한 외모를 자랑하는 그는, 빡빡 민 헤어스타일로 깊은 인상을 남겼는데요.

 

이날 수많은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톱3로 선발된 후보는 참가번호 9번 김형우, 16번 서하은, 19번 손기성으로 2위는 김형우, 3위는 서하은이 차지하고 결국 슈퍼모델 손기성 대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1992년에 시작된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24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간 최여진 한예슬 한지혜 수현 등 다수의 스타들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대회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데요.

 

 

한편, '2015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패션 모델 뿐 아니라, 잡지, TV CF모델,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할 수 있는 끼와 경쟁력을 갖춘 종합 엔터테이너를 선발을 목표로 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