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역비 몸매 아찔한 각선미 노출 화보

유역비 몸매 아찔한 각선미 노출 화보

 

오늘 방송되는 채널 A 풍문으로 들었쇼 송승헌 유역비 커플의 결혼 임박설에 대한 진상이 공개되는 가운데, 과거 유역비 몸매 각선미가 돋보이는 노출 화보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유역비는 과거 코스모(Cosmo) 화보에서 연한 핑크빛이 감도는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한 손으로는 턱을 괸 모습과 다른 한 손으로 검정 구두를 벗어 들고 도발적인 시선을 보내는 모습의 화보를 공개하였는데요.

 

Cosmo - 사진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의 유역비가 다리를 꼬고 앉아 가슴골을 드러낸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또한 유역비속옷까지벗어 과감한 노출을 시도한 시스루 녹색 원피스 사이로 드러나는 몸매와 가슴라인이 남심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는 화보도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유역비 탄탄한 허벅지와 풍만한 볼륨감 및 속옷 없이 아찔한 의상과 매혹적인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감탄사를 자아내게 하고 있습니다.

 

신화사 - 사진

 

이어 Z' dorzi 화보 속 유역비는 핑크색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는 가녀린 몸매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대륙 여신'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어 많은 남성 팬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Z' dorzi - 사진

 

중국4대여신으로 알려진 유역비 몸매 및 유역비 각선미가 돋보이는 과감한 시스루 노출화보가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편, 오늘 28일 방송되는 채널 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송승헌 유역비의 결혼 임박설 외에도 배우 이지아, 심은하, 박상아 등 베일에 싸인 그들의 풍문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공형진, 홍진영이 진행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현직 연예부 기자와 함께 셀러브리티의 궁금한 일상을 파헤치는 밀착 취재 토크쇼로 방송인 홍석천, 아나운서 김일중, 이준석 전 새누리당 비대위원, 애널리스트 이희진이 패널로 출연하며 매주 월요일 밤 11시 채널 A에서 방송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