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대저택 83억원 마드리드 집 공개

호날두 대저택 83억원 마드리드 집 공개

 

최근 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호날두 저택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무려 83억원짜리 호날두 마드리드 집 공개 및 침실 7개와 화장실 8개의 입이 쩍 벌어지는 호날두 대저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주급만 세금을 제외하고 28만8천 파운드인 약 5억원을 받는 호날두 대저택 및 일상 공개로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

 

 

 

호날두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마드리드에 있는 저의 집이 궁금하시죠? 한번 보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직접 가이드 역할을 맡아 집의 구석구석을 소개하는 동영상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호날두 대저택 유튜브 영상 화면 - 사진

 

 

 

마드리드 외곽에 자리 잡은 호날두 집은 242평의 단층 건물로 집값만 무려 83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7개의 침실과 8개의 화장실이 딸린 호날두 저택 내부엔 그동안 받은 트로피를 전시하는 방은 물론 수영장과 스파 시설까지 갖춰져 있으며 정원에는 아들과 함께 축구를 즐기기 위해 만든 '미니 축구장'도 설치되어 있어 놀라운 규모가 시선을 모았습니다.

 

 

 

호날두는 침실을 소개하면서 "하루 중에 거의 절반을 침실에서 보낸다.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면 휴식이 최고다"라며 "이 집에서 가장 중요한 장소"라고 언급하기도 하였는데요.

 

 

 

호날두는 이어 넓은 식당에 도착해서는 "2~3번째로 중요한 장소가 바로 내가 점심과 저녁을 먹는 식당"이라며 "대부분 식사를 집에서 해결한다"고 덧붙이기도 하였습니다.

 

 

 

호날두는 올해 1,850만 달러(약 218억 원)를 들여 미국 뉴욕 5번가에 있는 트럼프 타워 아파트를 구매하기도 하였는데요.

 

 

한편, 호날두 대저택 인근에는 레알 마드리드의 팀 동료인 가레스 베일과 '레전드' 지네딘 지단이 이웃하고 있는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아래 호날두 대저택 동영상으로 감상해 보시죠!

 

Cristiano Ronaldo New House in Madrid 2015 HD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