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정지원 아나운서 나이 차 13살 커플댄스 손키스 움짤

이승우 정지원 아나운서 나이 차 13살 과감한 커플댄스 아찔한 손키스 눈길

 

오늘 27일 홍명보 자선축구경기가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가운데, 이승우 정지원 아나운서 커플 댄스 및 이승우 정지원 아나운서 손키스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정지원 아나운서는 12월27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2015 셰어 더 드림 풋볼 매치(SHARE THE DREAM FOOTBALL MATCH 2015)'에 진행자로 참여하였는데요.

 

 

이승우 정지원 손키스 KBS 중계 영상 화면 캡처 - 사진

 

이날 이승우(17·FC바르셀로나)는 홍명보 자선축구경기에서 결승골을 터트린 후 골 세리머니로 13살 연상인 정지원 아나운서의 허리를 안고 과감한 커플댄스를 춰 관객들로부터 환호성을 자아내었습니다.

 

이승우의 과감한 세리머니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는데요.

 

이승우 정지원 아나운서 움짤 커플댄스 일간스포츠(OSEN) - 사진

 

이날 12-12로 팽팽하게 맞선 경기 종료 18초전 페널티킥을 성공시킨 이승우는 다시 한 번 정지원 아나운서에게 달려가 커플 댄스를 시도했고, 이에 정 아나운서는 손키스로 화답하였습니다.

 

화제가 된 이승우 정지원 커플댄스 및 이승우 정지원 손키스에 이날 경기 장내 아나운서는 "이승우 선수보다 정지원 아나운서가 13살이 더 많습니다"라고 외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요.

 

한 포탈사이트 정보에 의하면 정지원 이승우 실제 나이차는 13살이며 이승우 나이 및 출생은 1998년 1월 6일생 만 17세에 키 170cm로 확인이 됩니다.

 

 

 

아나운서 정지원 나이 및 출생은 1985년 6월 20일생 만 30세며 정지원 키 168cm로 확인이 되는데요.

 

정지원 아나운서 성형전 과거사진이라고 돌아다니는 사진들은 당연히 루머입니다.

 

정지원 아나운서 키 큰데도 불구하고 머리까지 좋은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과거 한 방송에서 아이큐 156이라고 밝힌바 있으며 실제 정지원 아나운서는 공인 IQ테스트에서 IQ 148 이상을 받은 사람만 가입할 수있는 멘사 회원으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알고보니 엄친딸중에 엄친딸이었네요 ㄷㄷ

 

 

한편, 희망팀으로 출전한 이승우(FC바르셀로나B)는 12대 12로 팽팽히 맞서던 경기 후반, 종료 15초를 남기고 결승골을 넣었으며 이 골로 희망팀은 사랑팀에 13대 12 승리를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