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의성 인피니트 성희롱 김여자 옹호 트위터 논란

배우 김의성 인피니트 성희롱 김여자 옹호 트위터 논란

 

배우 김의성 지인인 김여자 트위터에 보이그룹 인피니트 멤버를 향해 성희롱이라고 볼 수 있는 멘션을 올리면서 비난이 일고있는 가운데, SBS '육룡이 나르샤'에서 정몽주 역 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의성이 김여자 트위터 관련하여 옹호하는듯한 글을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하여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멤버에 관한 성희롱을 옹호했다는 논란에 휩싸이면서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김의성의 지인인 김여자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인피니트 멤버를 향해 성희롱이라고 볼 수 있는 멘션을 게시했고, 배우 김의성이 지인인 김여자를 옹호하며 김의성 트위터 옹호글을 게재하면서 문제가 생긴 것으로 보이는데요.

 

 

 

해당 논란이 확산되자 김여자가 사과문을 올렸지만 뒤이어 곧바로 올라오는 사과요구문으로 사과문마저도 진심으로 보이지 않는다며 현재 인피니트 팬들을 중심으로 비난여론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트위터 캡처 - 사진

 

 

 

 

SBS '육룡이 나르샤'의 정몽주 역으로 존재감이 큰 배우 김의성 인피니트 성희롱 옹호 논란이 SNS및 여러커뮤니티로 확산되자 현재 온라인상에서 가장 뜨거운 감자가 되고 있는데요.


이 논란을 본 네티즌들은 "인피니트 소속사 일 안하고 뭐하냐?", "저 분은 대체 왜 저러시나몰라", "SNS는 인생의 낭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의성 트위터 - 사진

 

아래는 사과문

 

 

아래는 뒤이어 게재된 사과요구문

 

 

어떻게 이해를 해야할지...